수험정보

완강하고 갑니다.
강좌명 : [회계사 기본반] 이인호_경영학 (2023년 5월)
작성자 : 안*진 강의만족도 : 별1개
이인호 선생님 전체 구조부터 세부내용까지

흐름 파악이 쉬운 강의!

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

역시 처음 제가 이 시험에 발을 들여놓을 때부터 요약 강의는 이 강의만 듣고 가면 커트라인까지는 커버 가능하다는 소문이 있었던 것 같은데 깔끔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.


오랜만에 수강한 주제에 생각보다 수강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.

그리고 아무래도 책을 한 번 읽고 노트필기를 옮겨적은 뒤에 이 강의를 다시 들어봐야할 것 같습니다.


먼저 경제학과 상법 기본강의로 가되, 이제부터 개정전 경영학 책을 혼자 속독하고, 적어도 격일에 한 번씩은 일정량의 기본강의를 다시 수강하도록 하겠습니다. 객관식 강의는 개정된 신판 책을 구매해서 새로 풀면서 수강하도록 하구요. 물론 가지고 있는 경영학 문제들도 최대한 전부 풀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필기를 화면 보고 전부 옮겨적게 될지는 모르겠는데,

그렇게 한다면 최대한 간략하게 단색으로 하고 기존 노트필기를 수정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전체를 한 번 더 써 보겠다고 생각하고 큼직하게 원래 급히 쓰던 필체로 하겠습니다.


그리고 주의하라고 하신 부분들이 주로 방향성이나 상대적 크기 등을 나타내는 수식어나 용언의 경우에 그 대상이 되는 주어나 목적어가 일관되지 않아 생기는 문제들을 지적하신 것 같아 그 부분 유념하여 정리해보겠습니다.


수업에서는 주로 도식을 정리하고 계산하는 문제들을 다뤄주시진 않았지만 개념에 유의하여 객관식 교재 풀면서 같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회계사 2차시험일

    2024.06.29~30 D-63

  • 세무사 1차시험일

    2024.05.04 D-7

  • 경영지도사 2차
    시험일

    2024.07.06 D-70

  • 세무사 2차시험일

    2024.08.10 D-105

패밀리사이트
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취업/수험서 분야 베스트셀러 교재의 강의를 제공합니다.
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커스 교재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